혜리, 화장실서 뒷담화?…신민아 “내 이야기 한 것 들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배우 신민아가 그룹 걸스데이 출신 혜리의 화장실 뒷담화를 들었다고 전했다.
지난 21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배우 이동휘가 출연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해당 영상 후반부에는 다음 출연 게스트인 신민아와 혜리가 대화하는 모습이 예고편으로 담겼다.
예고편 영상에서 신민아가 스튜디오로 등장하자 제작진들은 박수갈채로 환영했다.
혜리는 신민아에게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시사회에서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신민아는 “기억난다”면서 “화장실에 갔었는데 혜리가 내 얘기 하는 걸 화장실 칸에서 들었다”고 전했다.
신민아는 “내 입으로 이야기하기는 조금 그런데, (혜리가) 고등학생들처럼 화장실에서 얘기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혜리는 “뭔지 알겠다. ‘야! 나 신민아 봤는데 ×× 예뻐’라고 했던 것 아니냐”며 당시 기억을 떠올렸다.
신민아는 웃음을 터트리며 “그렇게 했다. 내가 말을 못 했던 이유가 있다”고 혜리에게 이야기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신민아는 “원래 성격이 터프가이에 가깝다”고 말하거나 “MBTI에서 I와 T 성향을 가졌다”고 전해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민아가 출연하는 본편은 오는 28일 오후 6시 혜리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한편 신민아는 오는 4월 4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악연’에서 주연 배우로 출연할 예정이다.
곽튜브, 빠니보틀 ‘위고비 권유’에 “○○ 떨어질까 못 맞겠다”
김성주, 하와이서 ‘인생 2막’ 속내…“아름다운 곳에서 살고파”
“시험보니까 붙던데?”…문상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이곳’ 합격 사실 공개
제니, 1인 기획사 찾아온 홍진경에 ‘화들짝’ 뒷걸음질
‘이병헌♥’ 이민정, 둘째 딸 낳고 충격 “아이 바뀐 줄…이런 유전자는”
최수종, ♥하희라와 ‘이것’ 기증할 예정…‘중대 결단’ 내렸다
뉴진스(NJZ) “진실 드러날 것…인격 모욕한 어도어와 함께할 수 없어”[전문]
‘막영애’ 김현숙 “父에 편지했다가 뺨 맞아…母, 결국 이혼 결심”
이민정 “중학생 때부터 ‘이것’ 모아…‘발랑 까졌다’ 얘기 들어”
이준호, 임슬옹에 “나잇살, 술살” 팩폭…“안 그래도 처졌는데”
m3
관련링크
- 이전글대전 하나약국 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25.06.18
- 다음글How To teach Live Poker Online Like A professional 25.06.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